네임드사다리 공식 주소입니다.

네임드사다리 공식 주소입니다.

카지노사이트.com

정효주가 넌지시 손을 잡으며 말렸다. 그녀가 말을 걸어주자 유지웅은 마음이 조금은 가라앉았다.
“눈을 치면 어떡해요!”
“어그로! 어그로! 어그로!”
순조롭게 풀리던 네임드사다리 레이드는 사고가 났다. 딜러 중 한 명이 눈깔을 친 것이다. 그는 ‘몰랐어요? 몇 달 전에 김혁수…….’라면서 유지웅을 들어 깔깔거렸던 딜러였다.
눈깔을 치면 어그로가 튄다. 어그로가 튄다는 것은 괴수가 누구를 공격할지 알 수가 없게 되는, 즉 일종의 폭주 상황을 뜻한다. 이렇게 되면 힐러도 함부로 힐을 할 수 없게 된다. 힐을 하는 걸 보고 힐러를 치는 수도 있기 때문이다.
지금 괴수는 눈깔을 친 딜러를 쫓고 있었다. 힐러들은 힐을 멈춘 채 사방으로 뛰어다니고 있었다.
―크아아아아!
괴수가 갑자기 움직임을 멈추고 포효를 터트렸다. 괴수가 두리번거리다가 힐러 하나를 보았다. 금색으로 물들인 긴 머리카락을 가진 하얀 피부의 여자였다. 힐러인 데다가 매력적인 미모를 지니고 있어 대단히 인기가 좋은 여자였다. 그녀의 안색이 새하얗게 질렸다.
“안 돼!”

공격대장, 메인탱커가 힘차게 달려들어 괴수를 쳤다. 괴수는 다시 메인탱커를 때리기 시작했다.
“힐 주지 마요! 힐 대기!”
아직 어그로가 안정권이 아니어서, 지금 힐을 줬다가는 괴수가 힐러를 볼 수도 있었다.
유지웅은 속으로 오만 욕을 하며 혀를 찼다. 그래도 이 팀은 꽤 마음에 들어 벌써 한 달째 고정적으로 레이드를 다니고 있는 팀이었다. 눈깔을 친 딜러는 그 전부터 줄곧 레이드를 다니던 인물이었다. 그런 경력자가 지금 말도 안 되는 실수를 한 것이다.
‘아오, 이 팀도 관둬야 하나?’
유지웅은 속으로 그렇게 투덜거리며 언제든 힐을 할 수 있게 준비했다.
“이제 힐 줘요!”
거의 죽어가던 메인탱커가 필사적으로 외쳤다. 그 말에 힐러들이 재빨리 힐을 시전했다. 힐이 들어가고 메인탱커가 회복되었다. 바로 그 순간 괴수가 고개를 돌렸다. 목표는 힐러였다.
―크아아아아!

“아뿔싸!”
괴수는 포효를 내지르며 힐러진을 향해 뛰어갔다. 힐러들이 놀라서 도망쳤다. 정효주가 급히 따라붙었지만, 괴수는 정효주를 보지 않았다. 독수리 형태를 한 괴수의 날카로운 날개 끝이 금발의 여자를 힘껏 후려쳤다.
“아, 안 돼!”
메인탱커가 부르짖었다. 이런 말이 있다. 힐러 하나를 잃으면 전투가 어려워지고, 둘을 잃으면 도망가라는. 그만큼 힐러 한 명을 잃으면 막중한 부담이 온다. 그리고 탱커가 아닌 이상 한 대 맞으면 거의 즉사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